명품쥬얼리세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발트 조회 10회 작성일 2020-10-17 23:14:35 댓글 0

본문

[악세사리] 명품 악세사리 추천, 가성비 좋은 최애템까지, 쥬얼리 정리 같이 해요

안녕하세요, 케일라입니다.

오늘은 제가 가진 악세사리 소개 영상을 준비해봤어요.
예전에는 악세사리에 정말 관심이 없었는데
요즘 점점 이쪽에 눈을 뜨고 있습니다 ㅋ
(이렇게 나이를 먹나봐요 )

영상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~
최대한 제품 정보를 자세히 담아보려고 노력했는데
가격은 제가 샀을때와 많이 바뀌기도 했고,
이미 단종된 제품들도 있어서 따로 적지는 않았어요

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
편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☺️

*쥬얼리 케이스 정보*
https://mejuri.com/shop/products/jewelry-box-beige
제가 쥬얼리 케이스 정말 많이 알아봤거든요..
가장 베스트라 생각되어 주문한 제품인데
정말 구성도,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요!
근데 지금 품절이네요 ㅜ ㅜ 혹시 관심 있으신 구독자님 계실까봐
링크 남겨드릴게요 ^ ^

email : kaylalee.hi@gmail.com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kaylalee_hi

#악세사리 #명품쥬얼리 #악세사리추천
Heajin Kim : 저도 메주리 쥬얼리제품들 넘나 좋아해요~~
소정 : 반클리프 샤워할때도 착용하시나요??? 목걸이가있는데 걱정돼서 매번 빼고 씻거든요. 원석마다 좀 다른지. 팔찌는 계속 끼고있고싶은데 어떤가 궁금하네요 !! 다 너무 예뻐요~~
손이예쁜여자PrettyHands : 비디오 잘 봣습니당 Mejuri 쥬얼리 저 너무 좋아하거든요~ 쥬얼리 박스 파는지는 몰랏어요. 재고 입고가 됏데서 저도 하나 주문햇어여~
나의 작은우주 : 다 이쁘네요
유노써니 uknowssunny : 디올 반지 뽐뿌오네요ㅠㅠ 영상 잘보고가요 :)

명품주얼리 애정템 | 티파니앤코 목걸이, 반지 | 까르띠에 러브링 언박싱 | Tiffany & co.,Cartier | 여친선물 추천 | 오리씨 ORICCI

ORICCI Instagram @oricci_sj
Mail: limsu0921@naver.com
오리씨 인플루언서 홈: https://in.naver.com/oricci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안녕하세요. 오리씨입니다
오리씨 유튜브 채널 영상 속 명품 주얼리, 액세서리 애정템
#명품주얼리 #티파니앤코목걸이 #까르띠에러브링 많이 착용하는데요
Tiffany \u0026 co., Cartier, Christian Dior, Vivienne Westwood
오리씨가 영상 속에서 보여드린 명품 주얼리, 액세서리 제품들
함께 모아서 모두 보여드릴게요:)
실버 제품 관리하는 방법, 세척법도 참고해 주세요
모두 오리씨가 #내돈내산 제품들입니다^^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#Tiffany \u0026co.티파니앤코 실버제품 반지
Tiffany \u0026 co.티파니앤코 실버 목걸이
#VivienneWestwood 비비안웨스트우드 반지 ,귀걸이
#Cartier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 (커플링 \u0026 웨딩링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오리씨 다른채널들도 구독해 주세요^^
오리씨 네이버 TV : https://tv.naver.com/oricci
오리씨 네이버 블로그 :http://blog.naver.com/limsu0921
오리씨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oricci_sj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오리씨 영상의 색감은
아이맥 , 아이폰xs 기준으로 편집 되었습니다
이소은 : 오리 언니 이번 영상 진짜 너무 고급지고 예뻐요ㅠㅠㅠ티파니앤코 디자인 좋아서 애정하는 브랜든데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당❤️
폭주김밥 : 티파니 목걸이 넘 이뻐여.. 민트하트목걸이요ㅠㅠ
la la : 티파니앤코 너무 예뻐요
오리씨님과 잘 어울리세요~
인인영 : 티파니앤코 예쁘죠ㅎㅎㅎ 어느순간부터 골드보다 실버가 예뻐 보이더라구요!! ㅎㅎ 전 판도라에 빠져서 반지 잃어버려도 열심히 하나하나 모아가고 있어요ㅎㅎ
이정민 : 오리씨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
티파니앤코 다 예뻐요:)
까르띠에 반지 저도 남친한테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

반클리프 앤 아펠 목걸이 언박싱 명품 하울 / 강력 추천 명품 쥬얼리 입문템 Vancleef & Arpels 유럽 한국 가격비교 어디서사는게좋을까?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지난번 쇼핑영상에서 잠깐 보여드린,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 목걸이를 가져왔어요!
그럼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! :)


-BGM : SILHOUETTE (FIGURES) - PinkLooksWhite
하임 : 반클리프는 목걸이만 모으는중인데 혜원님 영상들 보고 나서 귀걸이가 너무 예쁘네요 
귀걸이 사이즈는 빈티지인가요 매직인가요? 그리고 화이트골드 아니면 옐로우골드인지 너무 궁금해요!
꼼꼼한 언박싱 리뷰 영상 감사하구 그리고 다음에 살 2 motif 귀걸이도 너무 기대중입니다
고고제니 youtubestar Jenny :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 목걸이 검은 크리스탈Onyx 선택이 탁월하셔요
반클리프 앤드 아펠 한국 홍보대사로 임명 드립니다
잘 어울리세요 공주님 같아요
김정민 : 어쩜 이렇게 말씀을 잘하시나요 오늘도 잘 봤습니당 :>
손이예쁜여자PrettyHands : 목걸이 너무 어울려요~ 저는 Onyx 과 mother of pearl 중에 아직도 고민...재력 있는 남친분께서 generous 하셔서 부러워요. 저는 모든게 제돈제산..
선택하신 VCF 검은 크리스탈Onyx 는 나쁜 기운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의미가 있답니다.
かんじす : 저도 다른거 사러 갔다가 블랙 보고 넘 이뻐서 ㅠㅠ 사고 싶었는데.... 제가 가진 다른 주얼리랑 안 어울려서 포기했었어요 ㅠㅠㅠ
블랙 역시 이쁘네요 ㅠㅠㅠ

... 

#명품쥬얼리세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5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mcash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